추억을그리는길

6월 싱가포르 자유여행 2박4일 일정추천 (feat. 마리나베이샌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문클레어 2024. 6. 15. 14:17

싱가포르

안녕하세요. 문클레어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이런 날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싱가포르 자유여행 코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투숙기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드디어 꿈을 이루게 되었어요. :)
저는 프리미어 룸으로 예약했고 객실 문 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창문 너머로 탁 트인 시티뷰가 펼쳐지는데 입이 떡 벌어졌다는..
낮에는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도시 풍경 감상하며 힐링 타임 갖고 밤에는 반짝이는 야경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 보냈어요.
너무 행복해서 아직까지도 그때 기억이 생생하답니다.

쇼핑과 먹거리 천국 오차드로드
오차드로드에서는 명품 브랜드 매장뿐 아니라 중저가 브랜드 숍 그리고 보세 옷가게 등등 없는 게 없어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기념품 사기 좋은데 특히 찰스앤키스 가방이랑 신발 퀄리티 최고예요.
토스트박스에서 카야 토스트랑 밀크티 사 먹었는데 엄청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단짠단짠 중독성 갑이니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센토사섬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유니버셜스튜디오 갈까 하다가 그냥 루지만 타고 왔어요.
사람 많을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대기시간 얼마 안 걸리더라고요.
시원한 바람 맞으며 트랙 달리는 그 짜릿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네요.
다음엔 유니버셜스튜디오 가서 신나게 놀고 와야겠어요.

클락키 야경 즐기기
저녁 먹고 소화 시킬 겸 클락키 구경하러 갔어요.
강바람 맞으면서 산책하니까 넘 상쾌하고 좋더라고요.
야경 바라보면서 맥주 한잔 마셨는데 세상 부러울 게 없었네요.

칠리크랩 맛집 추천
싱가포르 여행 가서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인 칠리크랩!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점보레스토랑 가봤는데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배 채우기 좋답니다.

카야토스트 꼭 맛봐야 할 음식
평소 토스트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장 기대했던 메뉴인데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식감 예술이고 달달한 카야잼이랑 버터 조합이 끝내줬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국으로 돌아올 때 카야잼 여러 개 사왔답니다.

머라이언파크

머라이언파크 인증샷 찍기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 모양을 하고 있는 머라이언 동상 앞에서 기념사진 찍는 거 잊지 마세요!!!
저는 낮보다는 밤에 가는 게 더 운치있고 예쁘더라고요.
야경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인생샷 건질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 관람
낮에는 플라워돔&클라우드포레스트 구경하고 저녁 7시 45분부터는 슈퍼트리쇼 봤어요.
화려한 조명 쇼 보면서 힐링했는데 음악 선곡도 좋았고 무료라서 부담 없더라고요.
단 바닥에 누워서 봐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니 돗자리나 얇은 이불 챙겨가는 걸 추천드려요.

여러분도 저처럼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곳이라 분명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